티스토리 뷰

미우새 임원희 <기름진 멜로> : 왕춘수 ‘이혼, 나이, 학력, 출연작, 닮은꼴’ 알아보기


데뷔는 1995년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하였으며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1970년생으로 키는 171cm에 68kg인 임원희는 작정하고 일부러 B급에 컬트적인 설정을 강조해서 찍은 <다찌마와 리>에서 주인공 역을 맡게 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재밌는 영화>에서도 주연으로 나왔었으며 <실미도> 그리고 <식객>에서는 조연으로 나왔었습니다. 닮은꼴로 EXID ‘허솔지’를 꼽았으며 <SNL6> ‘임원희 편’에서 여장을 하고 솔지와 함께 출연 했으며 <무한도전>에 나왔을 당시에는 뛰어난 예능감과 분장으로 존재감을 보여주며 큰 웃음을 주기도 했으며 <정글의 법칙>에도 출연하였습니다.


맡은 배역들이 보통 코믹스러운 캐릭터이기 때문에 활발하고 재밌는 사람일거라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평소에는 과묵하고 진지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입을 크게 벌리지 못해 <냉장고를 부탁해>출연 당시에는 누구나 먹을 수 있는 한 입크기의 음식도 먹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또한 많은 분들이 오해하는 대학 입시 재수에 관한 일은 임원희의 학창시절에는 고등학교 입시가 있었는데 고교입시에 떨여저서 1년 재수를 해서 다른 사람들보다 1학번이 느린 것이지  대학교 재수가 아니라고 합니다. 2011년에는 10살 연하의 여자와 결혼을 하였지만 성격차이로 인해 별거를 하던 중 2013년 12월에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외에 출연한 영화로는 <신과함께> <주먹이 운다> <대한민국 1%> <코마> <체포왕> <성난 변호사> <죽어도 해피엔딩> 등이 있으며 드라마로는 <전우> <너희들은 포위됐다> <낭만닥터 김사부> <힘쎈여자 도봉순>등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예능 <미우새>에 출연하며 짠한 일상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또한 <기름진 멜로>에서 ‘화룡점정’ 넘버원 왕쓰부로 그보다 요리실력이 뛰어난 것같은  ‘서풍(준호)’을 질투하는 완춘수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우새>에서 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상대 배우 박지영과 ‘키스신’을 앞두고 입냄새가 나면 안된다고 생각되어 치과를 찾아가 ‘만발의 준비’를 하는 장면으로 재미를 주기도 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