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주변인물 시크릿마더 후속작 남상미 김재원 조현재 출연


현재 방영중인 '시크릿마더' 후속 드라마가 방영이 되는데요. 우선 전체적 줄거리는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페이스오프급 성형수술을 감행하고 그러 인해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게 된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조각난 기억의 퍼즐을 하나씩 맞춰가며 풀어가는 내용의 드라마라고 합니다 총 40회 분량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2018년 07월 14일 토요일 오후 08:55분에 첫방송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지은한(남상미) - 33세여

당장이라도 잡힐 듯 다급한 위기 속에 그녀, 우연히 지나가던 강우의 도움으로 인해 위험에서 벗어나게 되고, 얼마후 운명처럼 재회하게 됩니다. 강우가 성형외과 의사인걸 알게 된 은한은 다른사람이 되기 위해 위험을 감행한채 성형수술을 부탁하게되고, 그로 인해 전혀 다른모습으로 깨어나게 되지만 그 후유증으로 인해 자신의 대한 모든 기억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달라진 얼굴과, 사라진 기억속에 그녀의 삶은 어떻게 될까요. 위에서 말했듯 극중 은한은 불가피한 이유로 성형수술까지 하게 되는데요. 자신의 계획한 일을 이룬 그때 기억을 잃게되며 예기치 못한 상황들이 펼쳐지게 된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여러 인물들을 만나게 되고 그로인해 하나하나 연결고리를 이어가게 된다고 합니다. 우리모두 그녀의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가는 과정과 여정에 동행하며 드라마에 빠져보시면 좋을듯 싶네요.



**은한의 주변인물**
이숙현(김정영) - 은한의 어머니
은한의 엄마로 나오는 이숙현(김정영)은 사모님 외모로 남편이 죽은 후에 가난한 삶속에 살아가게 됩니다. 그러나 딸 덕분에 그녀의 삶은 180도 바뀌게 되고, 아들 수한의 심장이식 수술도 하고 가난한 삶속에서 벗어나 유복한 삶을 살게 됩니다. 하지만 잘못된 모정으로 사랑하는 딸의 인생을 불행 속으로 몰아가게 된다고 합니다.


지수한(강훈) - 은한의 남동생
그녀의 남동생 지수한(강훈)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기에 화장품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고 미를 보는 시각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7년전에는 심장병을 앓았었고, 그러기에 성격이 내성적이었는데요. 하지만 심장 수술을 받고 난뒤 그는 섬세하고 추진력 좋은 뷰티남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누나의 상황을 악화 시키는 엄마와 부딪치며 은한의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동생이라고 합니다.



한강우(김재원) - 37세 남 성형외과 원장

조각같은 몸과 훈남 이미지의 얼굴을 가진 유능 성형외과 전문의 인데요. 부모의 불행한 결혼생활 때문인지 사랑받는것 사랑하는것 등 누군가와의 삶을 공유하는 것 자체가 부정적인 남자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에게도 송채영이라는 여자가 있었고 그녀에게 마음을 열었지만 그녀가 떠나고 마음의 문을 더욱 굳게 닫게 됩니다. 그런 그에게 피할수 없는 운명처럼 은한을 만나게 되고, 자신의 이름 조차 기억못하는 그녀에게 닫혔던 마음을 조금씩 열게 됩니다.



**강우의 주변인물**

송채영(양진성) - 강우의 대학후배

열정적이며 능력있는 커리어 우먼으로 그녀에게는 미래보단 현재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처음엔 의대 생활을 했지만 고된 인턴생활과 학업으로 중도 포기하게 됩니다. 그 뒤 프랑스 화장품연구소 입사를 선택하게 되고 좋아했던 강우를 버리고 떠나게 됩니다. 7년 후 어머니의 장례식을 참석하기 위해 귀국하게 되고 파인 코스메틱 연구소 팀장으로 제안을 받게 되며 강우가 재회하게 됩니다.


한영철(이대연) - 강우의 아버지

그는 항상 알코올을 달고 사는 인생인데요. 술에 취해 항상 의사 아들을 자랑하다 크고 작은 시비로 인해 경찰서 신세를 진다고 합니다. 그의 옆엔 온갖 여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지만 그에게는 오직 마음을 준 여자는 심장마비로 죽은 아내밖에 없다고 합니다. 아들 강우는 엄마를 잃었기에 아버지를 원망하지만 죽은 아내와 그 사이에 아들에게도 털어 놓을수 없는 아픈 비밀이 있다고 합니다.


강찬기(조현재) - 45세 남 SBC방송 아침뉴스 앵커

완벽한 수트 핏과 흐트러진 머리카락 조차 허락하지 않는 절대 미남인데요. 파인 코스메틱 민자영 회장의 외아들이며 재벌가의 양육시스템이 만들어낸 비뚤어진 엘리트라고 합니다. 돈과 권력을 갖춘 어머니를 대적하기 위해 그는 언론에 주목하게되고 어머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SBC기자로 입사, 현재는 차세대 뉴스앵커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완벽하게 보이는 그의 삶이지만 마음한쪽에는 누구도 짐작하지 못하는 섬뜩한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고 합니다. 


**찬기의 주변인물**

민자영(이미숙) - 파인코스메틱 회장
잔기의 어머니로, 어렸을때부터 후계자 수업을 받은 전문 기업인으로 아버지가 죽은 뒤 파인 코스메틱 회장으로  취임하게 됩니다. 회사를 아끼는 워커홀릭으로 직원에게 조차 존경받은 경영인인데요. 아들을 위해선 뭐든 할수 있는 그녀..하지만 유명 앵커인 외아들 강찬기와는 냉랭한 사이라고 합니다.아들에게 며느리와의 이혼을 거리낌 없이 요구하는 냉혹한 시어머니..그녀의 악행 뒤에는 바로 아무도 모르는 이유가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정수진(한은정) - 파인코스메틱 민자영 회장의 집사

파인 코스메틱 비서로 입사하여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아 집사로 발탁이 됩니다. 하지만 그녀는 찬기 부부사이를 극단으로 몰아가는 악녀로..모든것이 자신의 욕망대로 되어가는 듯 보이지만 성형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은 은한이 등장하며 그녀의 입지가 흔들리게 된다고 합니다.


1년 6개월만에 다시 브라운관에 얼굴을 선보이는 남상미 살고자하는 절박함 속에 선택한 성형수술 그로인해 나를 잃어버리는 비극적인 상황까지...맞이하는 그녀...과연 이번 드라마를 통해 기억을 찾기 위해 펼쳐질 다양한 연기와 다양한 얼굴을 보여줄 케릭터가 더욱 기대 됩니다. 또한 조재현도 여태까지 보여준 작품과는 차별화된 케릭터를 맡았고, 순간순간 반전의 얼굴로 시청자를 충격에 빠트린다고 하니 많은 관심을 가져도 좋을듯 싶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