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슬슬 창업 준비하고 싶은데 타석 스크린골프도 괜찮다고 하네요

 

 

 

진짜 요즘은 월급으로는
먹고 살기 힘든 시대가 온것 같아요.
주변에 지인들 보면
회사정리하고 창업을 하거나
아예 해외로 나가시거나
하시네요...
우리나라가 정말 살기 힘들긴
힘든가 봅니다.

 

 

요근래 사촌오빠가 회사 퇴사를 하고
창업을 준비중이시던데요.
새언니하고 같이 좀 알아보러 다니자고 해서
이것저것 같이 공부도 하게 되네요.

 

 

요즘 스포츠쪽으로 많이 개업을
하시던데요 ~
울 사촌오빠는 타석 스크린골프를
준비중이예요
같이 따라다녀보니 저도 솔깃...ㅎㅎ

 

 

남의 떡이 커보인다고... 창의력있게
준비하지 못하고 사촌오빠꺼 탐내고 있다는~ㅋ
스크린골프, 스크린야구 이런거 요즘
많이 하던데
타석 스크린골프 이젠스크린골프가
초고속카메라센서 등
설치적인 면에서 많이 좋은가보더라구요

 

 

실제 운영중인 타석 스크린골프가서
직접 체험도 해보고
거기 사장님 설명도 들어보고 했더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해보니깐 너무 재미있어서....ㅋㅋ
요즘은 젊은층도 이런 타석 스크린골프를
많이 치더라구요
제 주변, 회사에 남자분들도
타석 스크린골프로
내기도 하고 자주가시네요

 

 

스크린골프로 연습해서
필드에 나가서 실전으로 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구성이 너무 잘되있어서
놀랬어요 ~
오락실에서 보던 3D게임이 아닌...ㅋ

 

 

정말 창업이라는것이
유행도 많이 타고 제대로 알아보지않고 시작했다가
문닫는 가게가 속출하는 지금
울 사촌오빠는 실패를 예전에 한번 맛본적이 있어서
엄청 꼼꼼하게 알아보는데 타석 스크린골프가
꽤 괜찮나봐요!

 

 

자꾸 솔깃하는게 저도 관심이 자꾸 가지만ㅋㅋ
저는 일단 아직 아기도 많이 어리고
아무것도 모르니 회사생활을 더욱 열심히 해보려구요~
창업 시작 타석 스크린골프도 한번 알아보세요 !!!


전화번호: 1544-4804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