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월화드라마 눈이부시게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방영시간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


  우리는 항상 시간속에서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는데요.여기 각자에게 주어진 시간을 써보지도 못하고 빼앗겨 노인이 되어버린 25세의 억울한 여자 그리고 주어진 시간을 스스로 버리고 하루빨리 늙어 세상을 떠나고 싶어하는 26세의 남자가 있습니다.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드라마는 같은 시간속에 살아가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지닌 그들을 통해 시간의 의미를 그려보고자 합니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는 월화 드라마로 오는 2월 11일(월) 밤 09시 30분에 JTBC에서 첫방송을 합니다. 정상대로 방송되면 03월 19일날 종영이 되는 12부작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진에는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 등이 출연하는데요. 바로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JTBC 월화드라마 눈이부시게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방영시간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



김혜자 (김혜자/ 한지민)

  지극히 평범한 대한민국 25세 젊은 여자, 철없다는 소릴 들을 정도로 밝고 명량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걸크러시한 면모도 있다고 합니다. 자기 주제를 잘파악한다는 장점을 가진 그녀에게 단 한가지 특별한 것이 있는데 바로 또래보다 조금 나이 들어 보인다는 것...

이런 노안을 가지게 된 이유는 바로 가족들과 바다로 놀러갔던 날 모래사장에서 우연히 시계를 줍게 되면서 부터라고 합니다. 시계바늘을 돌리면 시간을 되돌려주는 신비한 이 시계는 혜자를 시간을 조절할수 있는 능력자로 만들어 주었는데요. 그로인해 5분더 자기위해 쪽지시험을 다시 보기위해 시계를 돌린만큼 혜자의 시간을 남들보다 빨리 흐르게 됩니다.

  집에 놀러온 오빠 친구들의 목소리 좋다는 소리를 듣고 그말에 꽂혀 아나운서 지망생이 되었고, 하지만 현실은 졸업반이 되도록 마이크 한번 못잡아 보고, 신문방송학과를 들어가 대학교 방송국 아나운서가 되었지만 면접은 커녕 1차 서류부터 광탈하는 그녀...


  하지만 그녀에게 대학교방송국 연합MT에서 만난 이준하는 정반대의 사람이었는데요. 준수한 외모에 입학하자마자 메인앵커자리까지 앉게되는 그..거기에 꿀보이스까지 갖춘 전설의 소유자 그러기에 모든 여자들이 그애에게 잘보이려 하지만 자기 자신의 주제를 잘아는 그녀는 완벽한 남자는 절대 나와 연결되지 않는 다는것을 알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와 우동집에서 동네 입구 버스정류장에서 절대라는 법칙이 없다는것을 알려주듯이 계속해서 부딪치게 되는데.. 늘 동네 어귀에 앉아 지켜보던 할아버지의 '가랑비에 옷젖는 줄 모른다더니 둘다 홀딱 젖는 줄 모르네' 라는 이상한 소리를 해댄 할아버지의 말처럼 준하를 만나며 조금씩 가랑비에 젖은 것처럼 촉촉한 기분이 들 때쯤 혜자의 인생에 가랑비가 아닌 강력한 허리케인이 찾아오고 마는데....



이준하 (남주혁)

  훤칠한 외모, 얼론인 스펙, 신뢰감 묻어나는 언변까지 갖춘 그는. 졸업과 동시에 3사 언론사의 최종면접만 남은 예비 언론고시 3관왕인데요. 금수저라는 소문과는 다르게 어렸을때부터 안해본 알바가 없었으며, 알콜 중독에 도박까지 손댔던 아버지로 인해 어머니는 가출하게 되었고 할머니 손에 자라왔는데요. 그러기에 지인들은 그에게 보이지 않는 벽이 있다고 느끼는데요.
  그런 벽을 넘어오려는 이가 바로 혜자, 그는 처음 만났을때 본능적으로 자신과 다른 유형의 사람이란걸 알수 있었는데요. 고된 아르바이트와 험난한 기자 취업준비를 끝내고 돌아올때쯤 동네 어귀 포장마차에 들어설때면 뜨끈한 우동국물을 마시면 환하게 웃는 혜자가 있었고, 잊고 살던 웃음마저 새어나오는 그... 하지만 집나갔던 아머지가 돌아오고, 아버지의 괴롭힘이 시작되었고, 혜자마저 사라진 후...




 

  그로인해 그는 180도 달라졌는데요. 삶이 무의미해지고, 그저 살아있으니 사는 것이 되어버린 그는 그냥 이대로 시간이 빠르게 흘러 죽어버렸으면 좋겠다고 싶은 순간 한사람이 준하 앞에 나타나게 되는데요 바로 혜자는 아닌데, 절대 혜자 일수 없는데, 혜자 같은 그 사람.. 젊은 놈이 인생 그따위로 사는거 아니라면 참견질 해대는 이상한 할머니 그런데 왜 자꾸 그할머니와 혜자가 겹쳐 보이는지...



김영수 (손호준)

  혜자의 오빠인데요. 방구석에 어구한날 앉아 먹방 쿡방, 겜방 등을 하는 크리에이터 삶을 살아가는 그.. 가족들부터 동네 사람들까지 혀를 내두를정도로 한심한 눈빛을 보내지만 그는 조금만 더 기다리면 대박이 날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데요.


  처음에 늙어버린 여동생을 보며 안쓰럽고 짠하게 생각하지만 점차 동생 괴롭히던 예전 버릇이 나오게 되고, 참다참다 혜자는 생방송 중인 그에게 돌려차기를 날리게 되고, 그로 인해 반응이 폭발적으로 변하게 되는데요. 이제까지 부려먹던게 동생이 아닌 할머니였냐며 패륜 손자 한방 먹이는 방송으로 급부상하게 됩니다. 그로 인해 역대급 별풍선도 받게 된 그는 혜자에게 출연료를 주며 특별게스트로 극진히 모시게 됩니다.



이현주 (김가은)

  현실주이자인 그녀는 또래답지 않은 시크함과 냉랭함을 가졌는데요. 현주는 동네에서 가장 오래된 중국집 외동딸로, 춘장이 튄 조리복을 입고 외상값을 받으러 다니는 아버지가 부끄럽지만 지금은 아버지의 중국집을 물려받기 위해 철가방 배달일부터 배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 배달부를 대하는 따가운 시선과 태도 철가방 배달부는 생각처럼 만만하지 않았는데요. 그럴때마 현주를 북돋아주는 이가 바로 혜자의 친오빠 '영수'인데요. 허구한날 집에 처박혀 게임만하고 1인 방송을 한다고 설쳐대는 그를 볼때마다 저렇게 살지 말자면 마음을 다잡을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들어 그 오빠란 인간이 갑자기 할머니가 되어버린 혜자를 이용해 1인 방송을 내보겠다면 난리를 치니 이 철없는 남자를 어떻게 사람을 만들까 심각하게 고민중이라고 합니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부시게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방영시간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


JTBC 월화드라마 '눈이부시게' 그외 등장인물


김상운 <안내상> 혜자의 아버

이정은<이정은> 혜자의 어머니


김희원<김희원> '홍보관(노치원)'의 대표

윤상은<송상은> 혜자의 절친인 아이돌 지망생

 

<<JTBC 월화드라마 눈이부시게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방영시간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


JTBC 월화드라마 '눈이부시게' 인물관계도


  같은 시간 속에 살아가지만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 그린 드라마 자신의 이름과 같은 케릭터로 파격 변신을 하는 김혜자, 그리고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연기 변신을 한 남주혁, 한순간 늙어버린 김혜자를 연기할 김혜자 한지민과의 호흡도 기대되는 이 드라마 과연 어떤 시너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지 기대가 되는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