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맨스 패키지 여자 105호, 106호, 107호, 108호 직업 나이 이현정, 신예지, 조승희, 김수아

여성분들의 자기소개와 나이 직업들이 공개 되었는데요. 남자분들의 마음엔 어떤 변화가 생겼을까요? 또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생각외로 반전적인 직업을 가진 분들도 있기도 했는데요. 좋은 인연을 만들어 갔으면 합니다.




105호 92년생 27세로 이름은 이현정이며 현재 연세대학교 커뮤니케이션 대학원생으로 문화연구와 예술사회학 연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패션 관련 스타트업을 준비 중이라고 하며 7월에 런칭 예정이라고 합니다. 5년동안 꾸준한 요가를 하며 날씬한 몸매를 유지 하고 있다고 하며 11살 연상까지 만나봤기에 위로 띠동갑 아래로는 2살 연하까지 괜찮다고 하네요.



106호 이름은 신예지 이며 88년생 31세의 동안의 외모를 가지고 있는 여성분이었습니다. 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 학사와 연세대 생활디자인 석사 졸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전 KBS본부 기상캐스터 출신으로 5년 동안 다니다가 현재 E-Sports에서 게임, 방송진행으로 활발히 활동 하고 있다고 합니다. 거기에 E-Sports 구단 책임매니저 겸 감독으로도 있다고 합니다. 어릴적부터 남동생과 PC방을 자주 다닐정도로 게임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눈치를 잘 채지 못하니 적극적으로 대시해주기를 바란다고 하기도 했습니다.



107호 외모로 많이들 예상 하셨을 만한 직업인 경제방송 아나운서를 하고 있으며 이름은 김수아 이며 부모님이 부동산에 투자를 하셔서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전공은 숙명여대 불어불문과 아동복지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남자를 볼때 좋은 아빠가 될 수 있는 사람일까 라는 잣대로 사람을 좀 봐왔다고 합니다. 나이는 88년생으로 31세라고 합니다. 단아한 이미지에 귀여움면이 보이는 김수아는 보기와는 다르게 아저씨 같은 감성을 가지고 있으며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자기관리를 열심히 하는 남자가 이상형이며 함께 성장하는 연애를 꿈꾼다고 합니다.



108호 91년생 28세로 이름은 조승희라고 합니다. 82회 미스 춘향 진 출신으로 과거에는 걸그룹 DIA에서 리더이자 메인 보컬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직업 특성상 연애를 경험이 많지 않으며 진지한 만남을 하고 싶었지만 기회가 많이 없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와인 소믈리에로 활동 하고 있다고 하네요. 취미로 시작한 와인 공부에 매력을 느끼게 되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어 ‘국제 소믈리에 자격증’을 취득하였다고 합니다. 나중에는 어머니와 작은 와인바를 운영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외모를 잘 보지 않으며 말이 통하는 사람이 더 좋다고 하며 연상으로는 40대만 아니면 된다고 하며 연하는 아직 만나본 경험이 없어서 아직은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