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 배윤경 그녀는 누구인가

 

 

 

시그널 하우스에 남녀가 모여 여러 상황속에서 만들어가는 썸과

 

러브라인을 보여주는 하트시그널에서 많은 여성분들이 나왔는데요 

 

그중에 바로 배윤경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남성들이 좋아할만 한 발랄함과 세련된 외모를 가지고 있고

 

또한 웃는모습도 너무나 이쁘네요 

 

저도 보자마자 와하고 감탄사가 나올정도로 반했습니다.

 

 

배윤경씨의 나이는 1993년생 이며 25살입니다. 한창 더 이뻐질 나이기도 한데

 

벌써부터 외모가 아주 굿이네요

 

직업은 구두 디자이너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구요

 

소속사는 장희진, 채정안과 한솥밥을 먹는 럭키컴퍼니에 속해 있다고합니다.

 

건대여신이라고 불리고 있는 배윤경은 하트시그널뿐 아니라 아이돌학교

 

오디션 지원전 홍보영상만 촬영했었다고도 하네요

 

이미 하트시그널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지만 이제는

 

더욱더 사랑스러운 애교와 매력 모습을 가지고

 

좋은 모습으로 많은 곳에서 볼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열렬히 응원합니다.

좀더 궁금하신게 있다면 SNS를 통해 좀더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적인

 

모습들을 보시면 될거 같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