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비서가 왜 그럴까 <몇부작 인물관계도 원작소설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 등장인물 소개>


오피스 로맨스 결정판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오는 2018년 06월 06일부터 첫방송이 시작되는데요. tvn에서 하는 수목드라마로 오후 09:30분에 방영한다고 합니다.



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취업 전선에 뛰어든 9년차 능력 출중한 비서 김비서와, 재력, 얼굴, 능력까지 모두 갖춘 자기애로 똘똘 뭉쳤기에 타인을 사랑하지 못하는 셀프 철벽남 영준..어느날 미소의 뜬금없는 사직 통보로 인해 영준은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총력전을 펼치게 되는데요. 심지어 그녀의 퇴사를 막기위해 연애 제안이라는 심쿵한 제안까지 건네게 되는데요...


또다른 드라마 정보로는  누적조회수 2억뷰와  엄청난 독자를 가진 현재 연재중인 인기 웹소설인 정경윤 작가의 로맨스 소설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원작으로 한다고 합니다. 총 16부작으로 제작이 되었고, 연출은 이번생은 처음이라,  싸우자 귀신아, 식샤를 합시다 등을 연출한 박준화  PD가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등장인물도 한번 소개해 보도록 할께요.




이영준 - 33세, 유명그룹 부회장

완벽한 인간만 사랑하는 그.. 그러기에 자기 자신만을 사랑하는 영준 신께서 밤낮을 집중해서 빚어낸 것처럼 흠결 없는 인간인 그는 잘생긴 얼굴, 완벽한 비율, 영특한 머리까지 그리고 경영능력까지 늘 모든 곳에서 독보적인 1위인데요. 스스로를 너무 사랑하기에 연애한번 해본적이 없고, 너무 잘났기에 주변 사람들의 부족함을 견디지 못하는 그가 유일하게 허락한 사람 바로 비서 '김미소' 그러던 어느날 그 김비서가 갑자기 퇴사를 하게되고 초특급 제안도 해보고 냉정한척 메소드 연기도 해보지만 전혀 흔들리지 않는 김비서 과연 김비서는 왜그럴까라는 궁금증이 더욱 커지는데요.



김미소 - 29세, 이영준 부회장 개인비서

이영준 부회장을 9년째 보필하고 있는 개인비서, 누구의 손길도 허락하지 않는 영준에게 유일하게 타이를 메어줄수 있는 좋은건지 나쁜건지 햇갈리는 특권을 지녔고, 영준의 전폭적인 신뢰로 인해 업계 최고 연봉과 혜택을 누리고 있는데요. 하지만 업무 강도도 강하고, 새벽 6시에 출근과 예측할수 없는 퇴근..부회장 호출에 대리운전까지... 그러케 숨가쁘게 살아왔는데요. 그런 미소에게 힘이 되어주는 원동력은 바로 족..정확하게는 가족의 빚이라고 합니다.




어머니는 병으로 돌아가시고 아버지는 악기상점을 하다 사기를 당해 사채를 쓰게되었고, 의대생 언니 두명의 등록금을 위해 악착같이 돈을 벌었는데요. 그렇게 9년이란 시간이 흐르게 되고 어느날 모두 내려놓고, 이제는 누군가를 위한 삶이 아닌 자신을 위한 삶을 살기로 결심하는데요. 하지만 눈깜짝하지 않을 것 같은 부회장 영준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그녀를 붙잡기 시작하고... 과연 부회장은 왜 그녀를 그렇게 붙잡으려 하는걸까.. 이 또한 궁금증을 일으키네요.



이성연 - 35세, 베스트셀러작가, 이영준의 형

유명그룹에 장남이며, 영준의 형인데요. 모르페우스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는 소설가이기도 합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유명세와 인기를 싹쓸이 하고 있습니다. 영준과는 반대로 다정한 말투와, 미소, 여심을꿰뚫는 섬세한 감성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하지만 동생 영준만 보면 이런 다정함이 사라지는데요. 그건 바로 월등한 동생 영준과 항상 비교당하며 열등감에 시달렸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런 영준 옆에 9년이란 세월을 함께한 김미소란 여자가 자신과 가까워지는 걸 영준이 꺼려하는 눈치를 보이니 호기심이 생기게되고, 미소만큼은 빼앗아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인물관계도를 포스팅하며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출처 : 김비서가 왜 그럴까 공식 홈페이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